MY MENU

홍보자료

제목

WindMade 인증 획득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2.08.31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849
내용
::: WIDEX, 업계최초 WindMade 인증 :::
Widex가 WindMade (윈드메이드) 인증으로 친환경기업으로서의 공로에 대하여 세계적인 인정을 받았습니다. 지난 2011년 11월 미국 뉴욕에서 업계최초로 윈드메이드(WindMade) 공식인증을 받은 이래 Widex는 현재 새로이 발행되는 모든 온라인/오프라인 미디어에 아래와 같은 WindMade 인증을 사용중에 있습니다.





윈드메이드란?
윈드메이드 인증은 풍력을 25% 이상 사용하여 자가발전하는 기업들중 (와이덱스는 현재 85% 이상) 엄밀한 심사를 통해 수여되는 환경인증으로서 UN 등의 국제기구가 지원하고 있습니다. 블록완구로 유명한 덴마크 회사인 레고 이외에도 모토로라, 도이치뱅크 등의 유수기업과 이제 와이덱스가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습니다.

상세정보:
www.windmade.org





2년 전부터 당사의 온라인/오프라인 각종 홍보물에 표시된 Natural choice라는 푸른색 엠블럼을 보신 분이 있으실 것입니다. 풍력, 지열, 태양열의 3대 대체에너지를 사용하여 이산화탄소를 발생하지 않는 신축본사의 가동과 발맞추어 Widex의 새로운 모토 Natural Choice는 기술우위와 더불어 친환경기업을 표방하는 와이덱스 보청기의 철학이 함축된 단어입니다.

Natural choice! 중의적인 의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자연의 선택이기도 하면서 자연스러운, 또는 당연한 선택이기도 하다는 뜻입니다. 자연도 살리면서 우수한 제품이라면 그것이 바로 현명한 소비자의 자연스러운 선택, Natural choice가 될 것입니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